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힐튼 남해 커뮤니티 위크

사랑의 집 후원을 위한 볼링대회, 마늘 수확 돕기

This information originated in Korean.

June 01, 2011

NAMHAE, South Korea -  한국 최초의 글로벌 브랜드 리조트인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 총지배인 스테파노 루짜)가 5월 23일부터 29일까지 '힐튼 남해 커뮤니티위크(Hilton Namhae Community Week)'를 맞이하여 지역 사회 봉사 활동에 나섰다. 힐튼 남해는이 기간 동안 '남해 사랑의집' 후원을 위한 볼링대회를 열어 모금 활동을 펼치는 한편, 지역주민을 위한 마늘 수확 돕기 자원봉사를 실시한다.

힐튼 남해는 지난 5월 23일, 남해 지역 해성학교의 외국인 선생님들과 리조트 내 장기 투숙고객인 보잉(The Boeing Company) 직원, 남해 군청 및 지역 주민 등 총 14개 팀이 참석한볼링대회를 열어 '남해 사랑의집'을 위한 후원금을 마련했다. 이날 볼링 대회에서 우승한'남해군청팀'은 힐튼 남해 리조트의 그랜드 빌라 무료 숙박권을 경품으로 받았다. 또한 오는 6월1일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된 후원금으로 대형 LCD TV와 생활 용품 등을 '사랑의집'에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25일에는 일손이 부족한 남해 지역 주민을 위해 힐튼 남해의 총지배인 스테파노루짜(Stefano, Ruzza)를 포함한 직원 30명이 마늘 수확 돕기 자원봉사에 나섰다. 지난해에 이어2년째 이어지고 있는 마늘 수확 돕기 행사는 지역 사회에 봉사할 뿐만 아니라 힐튼 남해직원들과 지역 주민들과의 관계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스테파노 루짜 총지배인은 "사랑의집 후원 행사 및 마늘 수확 돕기 등을 통해 힐튼 남해 리조트뿐만 아니라 남해 지역 발전에 이바지 하고 지역 사회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이번 행사를마련하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남해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와 커뮤니티 서비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55-860-0100 및 힐튼 남해 홈페이지 www.hiltonnamhae.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 www.hiltonnamhae.com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는 바다가 한 눈에 보이도록 디자인된 최고급 객실과 더불어 온화한해양성 기후로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환상의 골프 코스, 스파 시설, 연회장까지 이용가능해 비즈니스 미팅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리조트로서 주목 받고 있다. 서울에서390km 떨어진 남해군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해군은 남해대교에 의해 육지와 연결되어 서울에서차로 4시간, 부산에서 2시간이면 도착가능 하며 여수 혹은 진주 사천 공항에서는 한 시간 내의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 공식 호텔로 지정되어 박람회 기간동안 편안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 힐튼 호텔&리조트 그룹
힐튼 월드와이드는 대표적인 글로벌 서비스 기업으로서, 고급 호텔 및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투숙스위트룸 및 중저가 호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지금까지 90년 이상 비즈니스 및 개인 여행객을 위한 최상의 숙박, 서비스, 편의 시설, 가치를 제공해오고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모든 글로벌 브랜드를 통해 우수한 숙박 서비스 제공의 전통을 이어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다. 81여 개국에 위치한 3,500여 개의 호텔로 구성되어 있는 브랜드에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 리조트, 콘래드 호텔 & 리조트, 힐튼, 더블트리, 엠버시 스위트호텔, 힐튼 가든 인, 햄프턴 호텔,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 홈투 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세계적인 수준의 호텔 멤버십인 힐튼 에이치아너즈(Hilton HHonors®)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